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국제물류산업전]오엠코리아, 굴절지게차-충전기 대거 전시

  • 등록 2017.05.08 14:30:49
URL복사
[D-1, 마감 임박] AI분야 특급 전문가들과 함께 AI로 우리 기업의 미래 경쟁력을 확보하는 방법을 공유합니다. AI 융합 비즈니스 개발 컨퍼런스에서 확인하세요 (5/3, 코엑스3층 E홀)

37년간 전동차 분야의 노하우를 쌓아 온 오엠코리아는 국내 시장에 적합한 굴절지게차, 전동트럭 등을 자체 개발 및 공급하고 있다. 


또한 산업용 충전기 전문 업체인 Bassi사와 국내 독점 계약을 체결함으로써 안전하고 효율 높은 충전기를 공급하고 있다. 특히 하이브리드 충전기는 일반 충전기에 비해 약 30% 이상 에너지를 절감하고 탈 황산, 충전 말기 자동 재생 등의 특징을 갖고 있다. 그뿐 아니라 우리나라 실정에 적합한 품질의 천연고무 100% 타이어를 주문 제작 및 수입해 사용 현장에서 호평을 받고 있다.


오엠코리아는 KOREA MAT 2017에 참가해 다양한 지게차와 충전기를 선보여 참관객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았다. 



국내에서 자체 개발한 굴절지게차의 경우 안전성, 견고성이 우수한 최신형 커티스 AC 컨트롤러를 채택함으로써 장비 운행 시 안전을 보장한다. 또한 운전자의 필요에 의해 원하는 프로그램을 조정할 수도 있으며, 장비에 문제가 발생하면 자동으로 장비를 멈추고 에러 메시지를 디스플레이에 표시한다. 그리고 건식(라이닝) 브레이크를 사용하는 타사 제품과 달리, 굴절지게차 전용 습식(디스크) 브레이크를 자체 개발해 적용했으며, 굴절지게차 전용 드라이브 액슬도 적용해 조용하고 견고하다. 그뿐 아니라 풀 서스펜션 시트를 표준 장착함으로써 운전자의 작업 피로도를 최소화하며 등받이 각도 조절과 몸무게에 맞는 하중 조절이 가능해 장시간 운전에도 운전자에게 안락함을 제공한다.


또한 오엠코리아의 하이브리드 충전기의 경우 탄소배출량을 약 30% 절감하고 탈 황산 재생 기능(배터리 재생 기능)을 갖고 있으며 배터리 수명을 2배 정도 늘린다. 이 충전기는 일반 충전기 대비 전기절감 양(kWh), 에너지 절감된 비용(USD), 탄소절감 양(kg), 전압·전류·시간·충전시킨 양을 자동 계산해 LCD 화면에 나타낸다.




김희성 기자(npnted@hellot.net)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