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키(DigiKey)가 11월 25일부터 27일까지 독일 뉘른베르크에서 열리는 Smart Production Solutions(SPS) 2025 전시회에 참가한다. 디지키는 산업 자동화 솔루션을 위한 자사의 광범위한 제품과 서비스를 소개하며, 원스톱 글로벌 유통업체로서의 역량을 선보인다.
SPS는 혁신적인 자동화 제품 전 스펙트럼을 다루는 전시회로 새로운 자동화 아이디어를 위한 기업 인큐베이터 역할을 수행한다. 디지키 부스에서는 빠른 배송, MRO부터 머신 빌더에 이르기까지 고객의 전 과정 지원이 가능한 제품들이 전시된다. 방문객들은 혁신적인 신제품 소개(NPI), 업계를 선도하는 제조업체, 부가 가치 서비스 등 디지키가 제공하는 다양한 자동화 제품군과 서비스를 직접 확인할 수 있다.
Connor Doherty 디지키 자동화 분야 이사는 “디지키는 최고의 브랜드, 빠른 배송, 자동화 및 제어 혁신을 지원하는 완전한 제품 범위를 갖춘 산업 자동화 솔루션을 위한 최우선 공급처”라며 “글로벌 기반, 방대한 자동화 재고, 고객 우선 접근 방식으로 전 세계 설계 엔지니어들이 자신들의 자동화 프로젝트를 빠르고 자신 있게 구현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고 말했다.
디지키의 자동화 제품군과 서비스는 PLC, 로보틱스, 센서, 안전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활동하는 530개 이상의 업계 선도 제조업체와 100만 개가 넘는 부품으로 구성된다. 디지키의 SPS 부스는 피닉스컨택트, 슈나이더 일렉트릭, 이튼, SICK 등 주요 자동화 제조업체가 후원해 참석자들에게 더욱 전문적인 내용을 제공할 예정이다. 디지키의 SPS 참가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디지키의 SPS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헬로티 이창현 기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