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몰렉스(Molex)로부터 7년 연속 ‘올해의 아태지역 전자 카탈로그 유통기업상(APAC e-Catalogue Distributor of the Year)’을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마우저는 2024년 아태지역에서 괄목할만한 고객 수 증가와 신속한 판매망(point-of-sale) 확장, 효율적인 재고 관리, 그리고 전반적인 운영 우수성 등에서 뛰어난 성과를 달성함으로써 이번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마우저는 2018년부터 연속으로 이 상을 수상하며 지속적인 리더십과 탁월한 운영 능력을 입증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프레드 벨 몰렉스 글로벌 유통 부문 부사장은 “고객의 요구사항을 충족시키기 위해 탁월한 노력과 헌신을 보여준 마우저에게 이 상을 수여하게 되어 기쁘다”며 “마우저는 탁월한 실행 능력과 고객 지원으로 유통 분야의 독보적인 선도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마우저는 이번 수상으로 다시 한번 그 역량을 입증했다”고 밝혔다.
데프니 티엔 마우저 아태지역 마케팅 및 사업개발 부문 부사장은 “몰렉스의 권위있는 유통기업상 수상은 앞으로도 마우저가 지속적으로 고객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이를 더욱 발전시켜 나갈 수 있게 하는 커다란 동력이 될 것”이라며 “마우저는 몰렉스와의 협력 관계를 더욱 긴밀히 이어가며 끊임없이 변화하는 고객의 다양한 요구사항을 충족하고 혁신을 주도하는데 주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마우저는 이번 수상 외에도 2024년에는 6년 연속 ‘글로벌 우수 서비스 유통기업상’을 수상했으며, ‘올해의 미주지역 전자 카탈로그 유통기업상’과 ‘올해의 유럽지역 전자 카탈로그 유통기업상’도 수상한 바 있다. 마우저 관계자는 “이러한 성과는 마우저가 모든 서비스 부문에서 업계 최고 수준의 기준으로 탁월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음을 보여주는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마우저는 주문 당일 선적 가능한 3만5000종 이상의 제품을 비롯해 통신, 데이터 센터, 운송, 의료, 산업용 애플리케이션에 활용할 수 있는 몰렉스의18만 종 이상의 광범위한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공급하고 있다.
헬로티 이창현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