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티넷, 구글 클라우드 기술 파트너 어워드 보안 부문 수상

2023.09.25 09:12:14

이창현 기자 atided@hellot.net

 

포티넷 코리아는 '2023 올해의 구글 클라우드 기술 파트너 어워드(2023 Google Cloud Technology Partner of the Year Award)'를 수상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어워드에서 포티넷은 FortiEDR 솔루션으로 보안 분야 아이덴티티(Identity, 신원) 및 엔드포인트 보호(Endpoint Protection) 부문 어워드를 수상했다. 
 
포티넷은 고객들이 구글 클라우드의 시큐리티 커맨드 센터(Security Command Center)에 FortiEDR를 원활히 통합해 아이덴티티 및 엔드포인트 보호를 강화할 수 있도록 지원함으로써 구글 클라우드 에코시스템에서의 탁월한 성과를 인정받았다. 

 

양사의 이 같은 협업을 통해 기업들은 구글 클라우드 자산과 관련된 위협 탐지 및 예방 인시던트를 효율적으로 감사(audit) 및 상호 연관시킬 수 있으며, 사이버 위협에 대한 높은 방어력을 제공할 수 있다.

 

또한 FortiEDR과 구글 클라우드 시큐리티 커맨드 센터의 통합으로 실시간 가시성과 보다 향상된 위협 탐지 기능을 제공하며, 기업들은 이를 통해 클라우드 인프라 전반에서 지능형 위협을 선제적으로 식별하고 대응할 수 있다. 이러한 통합을 통해 보안 에코시스템 전반의 이벤트들을 연결해 위협을 탐지하고 자동 해결함으로써 XDR의 효율성을 높일 수 있다.

 

 

지난해 FortiEDR은 클라우드로 연결된 컴퓨팅 환경을 위해 위협 헌팅(threat hunting)을 강화하고 보안 기능을 확장했으며, 더욱 심도 깊은 XDR 기능을 제공하기 위한 업데이트를 제공한 바 있다. 

 

FortiEDR은 마이터어택(MITRE ATT&CK) 엔터프라이즈 평가 4라운드와 피레우스 대학교의 연구 논문을 비롯한 독립적인 제3의 테스트 결과를 통해 검증됐다. 또한 포티넷은 엔트포인트 보호 플랫폼 부문 '2022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에서 비저너리로 선정되기도 했다.

 

포티넷은 FortiEDR 외에도 구글 클라우드 기반 환경을 사용하는 고객들에게 일관된 지능형 엔터프라이즈 보안을 제공하는 구글 클라우드용 클라우드 보안 포트폴리오를 제공하고 있다. 포티넷 보안 패브릭은 클라우드 기반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다계층 보안을 제공해 온-프레미스, 데이터 센터, 클라우드 환경 전반에서 비즈니스 워크로드를 보호한다. 

 

이 솔루션은 포티넷의 보안 기능을 구글 클라우드에 기본적으로 통합하는 VM-컨테이너, SaaS 기반 보호 등의 다양한 폼 팩터를 통해 네트워크, 애플리케이션, 클라우드 플랫폼 보안 기능을 제공한다.

 

구글 클라우드의 글로벌 에코시스템 채널 총괄 부사장인 케빈 이치프라니는 "구글 클라우드 파트너 어워즈는 지난 한 해 동안 파트너사가 주도한 상당한 영향력과 고객 성공을 치하하기 위해 마련된 상"이라며 "포티넷과 앞으로도 양사 고객을 지원하기 위한 강력한 파트너십을 지속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포티넷 제품 전략 총괄 겸 최고마케팅책임자(CMO)인 존 매디슨 선임 부사장은 "이번 수상은 포티넷과 구글 클라우드의 오랜 파트너십을 잘 보여주며, 앞으로도 지능적인 클라우드 보안을 통해 양사 고객들의 아이덴티티(ID) 및 엔드포인트 보호를 강화하기 위한 노력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헬로티 이창현 기자 |

Copyright ⓒ 첨단 & Hellot.net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