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일반뉴스

배너

'아비바 월드 디지털’ 개최...AI기반 인사이트 제시한다

지속가능한 산업을 위한 데이터 중심의 AI 기반 인사이트 제시

URL복사
데이터 팩토리 구축 최고 전문가 과정 [5기] - BIG DATA & AI 중심

헬로티 서재창 기자 |

 

아비바가 오는 6월 17일 버추얼 컨퍼런스 ‘아비바 월드 디지털(AVEVA World Digital)’을 개최한다.

 

‘퍼포먼스 인텔리전스를 통한 성장가속화’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팬데믹 이후 지속가능한 미래를 위해 데이터를 더욱 효율적으로 활용하기 위한 AI 기반 인사이트를 제시한다. 

 

또한, 고객 성공사례 및 업계 내 주요 인사들의 키노트 세션과 더불어 조직 운영, 지속가능성 도입, 퍼포먼스 향상을 위한 혁신적인 방법을 소개할 계획이다.

 

특히, 올해 5월 새롭게 부임한 아비바의 피터 허웍(Peter Herweck) CEO가 기조연설을 통해 직접 인사와 함께 퍼포먼스 인텔리전스의 강력한 비전을 소개하며, 정보 및 인공지능의 강력한 힘과 인간의 인사이트를 연결해 새로운 가치를 발견하는 방법을 전달할 예정이다. 

 

이어 이탈리아 다국적 제조사 에넬의 혁신본부 책임자 니콜라 로씨(Nicola Rossi)의 아비바 프레딕티브 애널리틱스 활용 사례, 미국 공군 특수비행팀 썬더버드의 첫 여성 조종사 니콜 말라코브스키(Nicole Malachowski)의 변화에 맞서는 방법이 소개된다. 

 

아비바의 CMO이자 지속가능성 담당자인 리사 존스턴(Lisa Johnston)과 경영진팀 디렉터인 노튼 그린(Norton Green)이 진행하는 지속가능성, 에너지 전환 및 세계 탄소 배출 저감에 초점을 맞춘 새로운 기준에 대한 논의 등 다양한 세션도 준비돼 있다. 

 

오재진 아비바코리아 대표는 "이번 행사는 아비바의 OSI소프트 인수 이후 개최되는 첫 행사로서 아비바의 업계 최고 산업용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과 OSI소프트의 산업 데이터 플랫폼에 이르기까지 더욱 폭넓은 분야를 넘나들며 기업이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데이터를 활용해 성장을 더욱 가속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기획됐다"고 밝혔다. 
 
지난해와 올해에 걸쳐 4번째 시리즈를 맞는 아비바 월드 디지털은 라이브 키노트 세션, 온디맨드 세션을 비롯해 자유롭게 참가자들이 가상에서 참여할 수 있는 인터랙티브 박람회 등 더욱 다양한 디지털 행사 경험을 함께 제공한다. 국내 참가자를 위해 피터 허웍 CEO의 기조 세션은 한글 자막으로도 제공될 예정이다. 

배너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