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일반뉴스

배너

다쏘시스템, 오는 6월 8일 ‘3D익스피리언스 컨퍼런스’ 온라인 개최

URL복사
데이터 팩토리 구축 최고 전문가 과정 [5기] - BIG DATA & AI 중심

[헬로티]

 

‘버추얼 트윈으로 가속화하는 지속가능성’ 주제로 지속가능한 디지털 혁신 방향성 제시

 

다쏘시스템은 오는 6월 8일부터 10일까지 3일간 국내 연례 컨퍼런스인 ‘3D익스피리언스 컨퍼런스’를 온라인으로 개최한다고 밝혔다. 

 

올해 3D익스피리언스 컨퍼런스는 ‘Accelerate Sustainability with Virtual Twin(버추얼 트윈으로 가속화하는 지속가능성)’을 주제로 3D익스피리언스 플랫폼 대표 애플리케이션을 활용한 국내 혁신사례 및 최신 기술 트렌드를 소개한다. 

 

올해 3D익스피리언스 컨퍼런스 기조연설에는 다쏘시스템코리아 조영빈 대표이사의 환영사로 시작해 한국항공우주산업(KAI) 유경열 최고정보책임자(CIO), 경남창원스마트그린산단사업단 박민원 단장, 해양쓰레기 전문 연구개발 기업 포어시스 원종화 대표이사가 발표자로 나선다. 

 

가장 전통적인 제조업 항공우주 산업부터 정부 주도 스마트산단, ESG 경영 니즈에 따라 새롭게 등장한 산업을 이끄는 기업 및 조직이 ‘지속가능한 성장을 위한 새로운 표준은 무엇인가 : 기술, 경영, 인재’를 주제로 지속가능한 디지털 혁신 사례를 공유한다.

 

또한, 카티아, 시뮬리아, 에노비아∙넷바이브, 델미아 등 4개의 브랜드 트랙 하에 40여개의 세션, 20여개의 솔루션 부스 및 브랜드 챔피언존이 마련된다. 

 

다쏘시스템의 각 브랜드 전문가를 비롯해 다쏘시스템의 국내 고객사 현대자동차, 현대로템, 한국항공우주산업(KAI), 한국항공우주연구원(KARI), 두산인프라코어, 포스코 A&C, PSK, 태림산업 등 자동차, 항공우주, 산업장비, 건설, 하이테크 산업군을 대표하는 전문가들이 발표자로 나선다. 

 

이 외에도 3D익스피리언스 플랫폼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온라인 전시장인 ‘버추얼 플레이그라운드’도 마련된다.

 

다쏘시스템코리아 조영빈 대표이사는 “지난 해 많은 기업이 팬데믹 영향 아래 변화에 적응하는 시기를 거쳤다. 올해는 이에 한 발 나아가 지속가능한 성장을 이룰 수 있는 표준을 확립해야 한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올해 3D익스피리언스 컨퍼런스에서 선보이는 버추얼 트윈 기술과 성공사례를 확인해 새로운 시대에 새로운 목적과 목표를 설정하고 기업 경쟁 우위를 확보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3D익스피리언스 컨퍼런스는 다쏘시스템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사전등록이 가능하다.

배너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