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디지털라이프

배너

번개장터, ‘우수 전문상점 인증제’ 도입

  • 등록 2017.03.30 09:12:47
URL복사

[첨단 헬로티]

퀵켓(대표 장원귀)이 운영하는 모바일 중고마켓 번개장터가 거래신뢰도 제고 및 전문상점 활성화를 위해 ‘우수 전문상점 인증제’를 도입하고, 자동차외형복원 서비스를 제공하는 ‘카페인터’를 1호 인증점으로 선정했다고 30일 밝혔다.


 ‘우수 전문상점 인증제’는 번개장터에 입점해 있는 전문상점 중 상품 및 서비스의 품질과 거래신뢰성이 확보된 상점을 월 1개씩 엄선해 공인 타이틀을 부여하는 제도다. 


팔로워 수 1000명 이상, 거래후기 건수 50개 이상, 평균별점 4개 이상인 전문상점을 1차로 추린 후, 고객문의에 대해 친절하고 신속하게 답글을 다는 등 고객응대가 뛰어나고 고객만족도가 높으며 상품 등록이 꾸준한 상점을 2차 선정하고, 대면 인터뷰를 거쳐 인증점을 최종 선정한다. 


한 차례라도 사기나 불성실 거래 등을 이유로 회원의 신고나 번개장터의 제재를 받은 적이 있는 상점은 대상에서 원천 제외된다.

 

우수 전문상점에게는 ‘O호 인증점’이라는 공인 타이틀 외에도, 1개월 간 번개장터 메인 화면에 상점으로 연결되는 대형 홍보 배너와 상점 대표 인터뷰 기사가 노출되는 특전과 함께, 광고 구매에 사용할 수 있는 사이버머니 5만 포인트가 지급된다. 5만 포인트는 번개장터에서 3개월간 키워드 광고를 집행할 수 있는 금액이다.

 

번개장터 1호 우수 전문상점으로 선정된 ‘카페인터’는 흠집, 부식, 변색, 파손 등으로 손상된 차량의 외관을 수리해주는 자동차외형복원 서비스 업체다.


/황치규 기자(delight@hellot.net)




















주요파트너/추천기업